윙크 학습지 가격 후기 단점 위약금 총정리

👈 Click! 투표!

어린이들이 초등학교 입학할 때가 되면 기본공부인 한글, 수학, 영어 등 학부모님들의 고민이 시작되기도 합니다. 적절한 시기에 적절한 방법으로 한글 공부를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한글 공부를 너무 일찍 시켜서 오히려 어린이들의 흥미를 반감시켜서 막상 해야될 시기에 흥미를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하기도 하고 또는 한글 공부를 너무 늦게 시작하여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에서 진행하는 과정을 따라 가지 못하면 어린이가 스트레스 받는 것을 주위에서 지켜볼 때에는 속상함이 생기게 됩니다.

이러한 단점을 극복하려고 최근에는 정말 다양한 학습지들이 있어서 무엇을 어떤 기준으로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되는 것 또한 사실인데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학습지들은 눈높이, 웅진씽크빅, 구몬, 빨간펜, 윙크 학습지 등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무료체험이 가능한 기본 윙크 봇 기기와 학습지들을 제공해 주는 윙크 학습지 가격 후기 등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윙크 학습지

This is 윙크 학습지

윙크 학습지는 미취학 아동들이 학습 대상자들이기 때문에 놀이처럼 거부감이 크지 않고 아이들의 흥미를 끄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글과 수학, 영어는 초등학교 입학 전에 미리 선행학습을 해 놓아야 마음이 안정되는 과목이기도 해서 집에서 학습지 교재나 무료 프린트를 해서 부모님들이 직접 가르치는 사람도 있지만 체계적으로 가르치기가 어려운 사람도 있으며 바쁜 생활에 어린이들 공부까지 신경쓰기엔 육아가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어린이들에게 공부에 큰 부담을 느끼지 않으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지가 윙크라고 보면 될것 같습니다. 다른 부모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어린이들이 좋아하지 않는 과목은 다른 과목에 비해 수준이 많이 낮은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런 경우를 방지하려면 전문 학습지를 하는것이 바람직 합니다.

윙크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윙크봇을 포함해서 한글, 수학 책, 영어 이야기책을 포함해서 4세트와 창의력과 집중력을 올려주는 숨은 그림찾기, 미로찾기, 색칠공부 등의 혜택을 받게 되며 무료체험 학습은 수령 이후부터 6일동안 이용이 가능하며 36개월 이상의 4~9세 이상의 자녀들에게 해당이 됩니다.

윙크 학습지 장점

체계적인 관리

윙크학습지는 온라인 라이브 수업을 듣다가도 모르는 것이 있으면 손을 들고 질문하는 것이 부끄러워 이해를 포기하는 아이들이 많은데 모르는 문제가 생기면 파란 버튼을 눌러서 질문을 할 수 있어서 우리 자녀에게 맞는 학업진도를 맞춰나가는 데에 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으로도 충분히 선생님과 소통 및 상담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리하고 체계적인 장점이 있으며 윙크는 온라인 1:1 지도로 학업관리가 됩니다.

저렴한 가격

기본적인 국영수 수업과 윙크학습지 기기 그리고 다양한 학습지와 영어책, 1:1 코칭 등을 약 한 달에 10만원 가량으로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학원 등에 비하면 가격대가 좋습니다.

윙크는 오프라인 학원에 비하면 가격대가 굉장히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운영되고 있는데 연간 보통 50권에서 60권 정도의 도서가 제공되며 매월 영어 이야기책 2권과 한글, 수학 교재가 각각 2권씩 제공됩니다.

스케줄 제공

윙크학습지의 경우에는 타 오프라인과는 다르게 어린이의 스케쥴에 맞춰서 원하는 시간에 수업을 하기 때문에 매일 유동적으로 시간을 선택해서 학습할 수 있는 커다란 장점이 있습니다.

어린이들을 키우다 보면 현실적으로 정해진 스케쥴대로 이행하기가 쉽지는 않음을 알 수 있듯이 온라인 1:1 상담 선생님이 있어서 변동성으로 인해서 발생하는 꾸준함 등에 대한 문제를 보완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

윙크학습지는 학습 때 배웠던 개념들을 다양한 놀이와 매체를 통해서 다시금 환기 시켜준 덕분에 아이들의 습득 능력을 한층 높여주는 장점이 있으며 무료 컨텐츠가 3만여개로 굉장히 많아서 어린이들의 흥미가 금방 식어버리는 공부의 문제를 보완하기 위하여 어린이들의 학업성취능력을 높이는 데에 주력하였습니다. 윙크학습지는 재미있는 학습 영상매체들과 만화 그리고 놀이와 같은 방식으로 공부했던 내용을 보완하고 다시 복습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윙크 단점

부모님들의 지도가 거의 필요하지 않고 꾸준히 공부습관과 함께 학습유도를 해줄 수 있다는 점에서 굉장히 도움이 되는 학습지로써 관리시스템이 확실히 되어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이 신경을 덜 써도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윙크학습지를 이용해서 어린이가 학습을 하게 되면 다른 학습지와 비교 했을 때 윙크는 어린이의 학습에 대해서 커리큘럼과 학습 속도에 맞춰서 스스로 공부가 가능한 학습지임에도 불구하고 어느 정도 부모님의 지도는 필요한 것이 사실입니다.

윙크 가격

윙크는 1단과반, 2단과반, 종합반으로 구분되는데 1단과반은 영어만 수업하며 1년 기준 월 99,000원 2단과반은 한글, 수학만 수업하는데 1년 기준 월 89,000원 종합반은 전과목을 수업하는데 2년 학습기준 월 119,000원, 1년 학습 기준 월 129,000원, 무약정 기준 월 139,000원 입니다.

윙크학습지는 교재에 윙크봇이라는 스마트기기에 3만개가 넘는 컨텐츠까지 구성되어 있어서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생각이 들지 모르지만 윙크 가격은 이 좋은 학습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도 비용이 굉장히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장기간 학습이 곤란한 사람들은 무약정으로 신청하여도 무방하며 단과 가격에 비해서 종합반이 합리적인 편이며 굳이 약정을 안하더라도 무약정으로도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윙크 후기

윙크학습지는 어린이들이 공부를 추가적으로 하지 않고 윙크 학습지만으로도 초등학교 준비가 가능하며 개념학습을 통해서 초등 고학년까지 선행학습이 가능한 점이 타 학습지에 비하여 효과적인 부분으로 다른 초등학년 대상의 학습지와는 차별되는 학년별 학습이 아니고 어린이의 과목별 수준에 맞춰서 단계별로 학습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다른 학부모님들의 후기들을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있었습니다.

  • 윙크는 4세부터 시작 가능한 스마트 학습지인데 일명 윙크봇이라 불리는 전용학습기와 다양한 종이 교재가 있어서 시청각 학습이 메인이 되는 스마트 학습과 손으로 직접 쓰고 익히는 종이 학습지를 모두 풍부하게 쓸 수 있어요.
  • 윙크의 수학 교재는 수준별 학습 교재와 초등교과 학습, 연산력 다지기로 구성되어 있어요. 수준별 학습 교재는 아이 학습 수준에 맞춰 단계 설정을 할 수 있구요. 혹시라도 수업을 받아보고 난이도 조정이 필요하다면 윙크 학습플래너님과 상담하여 단계를 변경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 저는 3단계 10권(초등 1~2학년 수학 교과 수준 반영) 수업을 하고 있는데 아이가 잘 따라하고 있어요.

윙크학습지 무료학습 혜택

윙크학습지는 5만원 상당의 무료체험을 추가로 주고 있어 그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 특허 인증된 안전한 시청각 학습기 무료 이용
  • 색칠공부 교재와 숨은그림/미로찾기 교재 등 창의 놀이교재 세트 제공
  • 학습 콘텐츠와 함께 활용 할 수 있는 한글(국어), 수학 교재와 영어 이야기책 제공
  • 우리아이 단계에 맞게 스케줄링 된 한글(국어), 영어, 수학 학습 콘텐츠 제공
  • 학습연령에 따라 학습효과를 고려하여 학습기는 수령후 7일간 가능하며, 무료학습혜택은 만 34개월 이상, 4~9세 자녀에게 제공된다는 점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